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의 방사진 그리고 게임 환경

반응형

 

 

 

오랜만에 나의 방사진

그리고

 

게임 환경을 공개해 봅니다 ㅎㅎ

 

술, 담배를 안하는 저의 취미는

스포츠 중계 시청과 바로 게임!

game!

 

pc게임도 하고  콘솔 ps4 게임도 즐겨합니다.

 

 

 

 

 

사진은 예전에 올렸던

방사진 인데요. 지금 사는 집이 아닌 전 집에 살던 방입니다.

 

단촐하게

모니터 2대 ps4 끝.

 

 

 

 

1년 전에 새로운 집으로 이사와서는

 

pc를 새로 맞추고~

(무려 그래픽카드가 1060!)

 

레이싱 휠도 추가가 되었습니다.

 

(참고로, 사진은 작년 여름입니다.)

 

레이싱 휠은 주로 F1이나 유로트럭 할때 사용합니다.

 

그렇지만 현실은 다은이 장난감 운전용 ㅎㅎ

 

 

 

 

현재는 구형 모니터를 싹 치우고~

32인치 QHD모니터 2대를 구입하였습니다.

 

책상이 꽉 차네요 ㅎㅎ

 

요즘 주로하는 게임은

 

gta5

MLB the SHOW18

FIFA18

배틀그라운드

몬스터헌터월드

유로트럭

NBA2K18

등등 입니다.

 

직장인에 아이 아빠이다 보니

자주 오래는 못하고...

 

다은이가 잠든 후, 밤 10시쯤이나 되어야

잠들기 전까지 한두시간 정도 하는데요.

 

스포츠 중계를 보면서 게임을 하면

금상첨화! ㅎㅎ

 

이것을 취미이자 낙으로 살고 있네요!

 

여러분의 취미는 무엇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