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캠핑 나들이 필수품 스타워즈 미니 테이블

반응형


여름이다 보니 캠핑을 가거나,

아니면 주말에 가까운 공원으로 

텐트 들고 나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갈때마다 테이블이 없어서

제가 노래를 불렀더니~

와이프가 떡! 하니 주문을 했네요ㅎㅎ






스타워즈 미니 테이블 한정판 


오오~!





루이가 새로운 물건에 관심을 보이네요!


개봉.


크기는 접힌 상태로

40cm x 30cm 


미니테이블 답게 사이즈가 정말 아담합니다.





무게는 1.32kg 대박 가볍습니다.


요렇게 손잡이도 있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펼쳐 봅시다.


다리도 심플하게 접혀있네요.





양쪽 다리를 펴고~


세워 봅니다.





스타워즈 


STAR WARS™ ⓒ &™ Lucasfilm Ltd.





엄청 튼튼합니다.


그 동안, 테이블이 없어서

야외에서 음식 먹을 때, 불편했었는데

완전 굿굿!


슬림하니 차 트렁크에 넣어서 보관해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