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이광수♥이선빈 열애 인정 5개월째 연애 중

반응형



오늘 아침부터 대박 소식!


이광수♥이선빈 열애 인정 5개월째 연애 중!





이광수와 이선빈이 열애 인정을 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런닝맨' 출연을 계기로

인연이 이어진 것 같은데요 ㅎㅎ





이광수 소속사 측은 이광수과 이선빈은 만난 지 5개월 됐다고 밝혔습니다.




이광수는 배우 송중기와도 절친사이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선빈과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선빈은  tvN '크리미널 마인드', JTBC '스케치' 등에서 열심히 작품을 하고 있죠~





런닝맨은 제가 정말 즐겨 보는 프로그램인데~


이제 이광수는 프로그램안에서 캐릭터로 다른 여자 게스트와



썸을 타지 못할 것 같네요 ㅎㅎㅎ


두 분 사랑 축하드리며~ 

좋은 결실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