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사람들과

업무차 고양 스타필드 주변 근처에 갔다가~


맛집! 맛집! 고양 스타필드 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수제버거 집 

가미당을 소개해드립니다!



佳味堂

아름다울 가

맛 미

집 당


한자로 되어 있길래 뜻을 찾아보았더니

'아름다운 맛집' 가미당이네요 ㅎㅎ



요기가 입구인데 포토존이라고 하네요.



주문 즉시 바로바로~ 고기를 갈아서 만드신다고 합니다.

피자도 수제! 



입장



오~ 실내 인테리어가 완전 내스타일!


오전 11시

브런치 먹기 딱 좋은 시간입니다 ㅎㅎ



드라이 플라워

색이 너무 예쁘네요~



인테리어 배경이 조선 근현대식 쯤으로 보이는데

옛날 전화기도 있고, 오래 된 선풍기~


제가 정말 어릴 때, 초등아니고 국민학교때 쓰던 물건들이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브런치 세트도 있구요~

수제버거 세트 

피자, 커피, 비프샐러드, 퀘사디아 등등 있습니다.




주문 즉시~ 바로바로 만드는 집 치고는 가격이 착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다이얼 전화기

저는 어릴 때 실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커피가 나왔습니당~

셀프~ 셀프~



저는 시원한~ 아이스커피~!

더운데 저 뜨뜻한 커피는.... 누구...꺼?

네 취향 인정해줍시다 ㅎㅎ



수제 버거도 나왔습니다!

오 비주얼 최고!



베이컨 란체로 버거입니다.



뒤쪽에 있는 버거는

클래식 버거세트입니다.




버거 번도 직접 구우신다고 하네요~

얼른 맛을 봐야겠죠?!



바쁜 손놀림 ㅋㅋ



패티~ 살아있네~

주문 즉시 소고기를 갈아서 바로 구워주시니까 

너무나 맛있습니다.



12시쯤 점심시간이 되니까~

테이블이 꽉꽉 차더라구요.


다음엔 피자, 스테이크와 샐러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수제라고 해서 그런지 믿음이 가네요!



계산하고 나올 때, 스탬프 쿠폰도 주셨는데~

디자인이 재밌습니다 ㅎㅎ




다음엔 와이프랑 애기랑 함께 

 고양 스타필드 갈 때 한번 또 다시 들려봐야겠습니다.


이상,

숨어있는 고양 삼송동 수제버거 맛집!

후기 였습니다.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ddeunge.tistory.com BlogIcon 뜽이 2018.07.04 17: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주문과 동시에 만들어주다니.. 너무 맛있을거 같아요!

  2. 한성 2018.07.04 22: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게 분위기도 그렇고 저녁시간 쯔음 애인과 간단하게
    버거 먹으면서 담소나누기에도 좋은 분위기인 것 같아요.
    샐러드도 적지않게 나오는 것 같은데 무엇보다 버거가..ㅠㅠ
    제롬님과 지인분의 바쁜 손놀림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비쥬얼이네요..T^T

  3. 2018.07.04 23:03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4. 2018.07.04 23: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5. Favicon of https://hanwhainssu.tistory.com BlogIcon *loveme* 2018.07.05 00: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제 햄버거는 집집마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매번 똑같은 햄버거 먹다가 수제 햄버거 집 가면 입이 정말 호강이죠

  6. Favicon of https://rosiable.tistory.com BlogIcon 로샤씨 2018.07.05 1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 ㅠㅠㅠ 버거 크기며 가게 분위기며 완벽하네요!!

  7. Favicon of https://stitchrabbit.tistory.com BlogIcon 슈비 도라 2018.07.05 18: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집앞에 맥도날드가 창렬화가 되면서 안가는데 이런데가 생겼으면 좋겠네요. 아님 버서킹이나

  8. Favicon of https://www.eoom.net BlogIcon 이음 2018.07.05 23: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박... 주문즉시라니.... +_+
    맛있는건 다 수도권에 있는 기분이에요! 대박... 츕...

  9. Favicon of https://www.neoearly.net BlogIcon 라디오키즈 2018.07.06 12:2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직 고양 스타필드는 가본적이 없는데, 하남보다는 집에서 가까우니 한번 구경가볼까봐요.ㅎ





오늘 소개해 드릴 음식점은 강서구 맛집!!!

가양동 등촌동 맛집!!!


즉석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 입니다.






와~ 비주얼 보소?!


맛있겠다 ㅎㅎ





즉석 떡볶이 전문점 


두끼.


무한리필이라서 너무 좋아요.


각종 떡볶이 떡들과

라면 사리 들이 쫘악~


소세지도 있구요, 순대도 있고,

각종 야채와 쌀떡, 밀떡 등등 


종류가 굉장히 많습니다.





반대편에는 


어묵 꼬치가 있구요.


무조건 무한리필~!







면사리가 아닌


라면도 있습니다.


다 먹고 라면 또 끓여먹을 수 있어요~





두끼에는 여러 소스들이 있는데요.


즉떡소스

두끼소스

궁중소스

떡모소스

짜장소스

불꽃소스

카레소스

크림소스


진짜 많아요!


소스 배합이 맛을 좌우하니까 굉장히 중요한데요


잘 모르시면 앞에 있는 소스 배합표를 따라 배합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떡볶이에 튀김이 빠질 수가 없죠!!!


감자튀김, 김말이, 오징어튀김, 야끼만두, 치킨 너겟 등등!


와 진짜 최고입니다 ㅠㅠ





입맛대로 취향대로~


그릇에 각종 떡볶이 떡과 야채, 어묵, 소세지 등등을 퍼온 다음에~


육수를 붓고





나만의 즉석 떡볶이 만들기~







떡볶이가 끓는 동안 


어묵 한입~





다 익었네요~ 요때~?! 라면사리 투하~ ㅎㅎ


얼마나 맛있게요~~?!


다 먹고~ 볶음밥도 해먹으려 했지만,

너무 배불러서 다음에 ㅎㅎ





매장도 넓어서 굉장히 쾌적하고 좋습니다.

저는 식사 시간을 피해서 오후 4시정도에 왔더니 

사람이 별로 없어서 좋았네요~


식사 시간에는 테이블도 꽉차고, 북적북적 하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아주 착한 가격!!!


일반 1인 7,900원

학생 1인 6,900원

소인(7세이하) 1인 3,900원

(36개월미만 무료)


정말 최고!!!

무조건 추천~!





 제가 소개해 드린 즉석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두끼는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titchrabbit.tistory.com BlogIcon 슈비 도라 2018.06.14 01: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제가 만든 떡볶이는 저렇지 않았는데?! 만드는 사람의 차이인가요?!

  2. Nosta 2018.06.21 11:1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두끼 좋죠!!
    가격도 착하고 마음대로 만들어 먹을 수도 있고..
    저도 자주 가는 가게중 하나랍니다:)

  3. 유나연 2018.06.21 11:3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한양대에 있는 두끼를 갔는데 라면사리만있고 그냥라면은 없었는데..ㅠㅠ 정말 부럽네요
    그래도 두끼는 맛있어서 완전 추전드립니다~

  4. 아이언매니유 2018.06.21 14:3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평소 떡뽁이를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 먹는데 역시 이런곳이 오히려 가격도 저렴하고 먹고싶은대로 막막 먹을 수 있으니
    집보다 여기가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맛집 매니아로서 여기는 꼭 한번 가봐야겠어요
    점심 먹은지 두시간이 지난 지금 벌써 배가 고파지는 이유는 뭐지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5. 노준철 2018.06.21 17:3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평소에 떡볶이를 좋아해서 죠스, 엽떡 보다는 이런 즉석떡볶이가 요즘 맛있더라구요 ㅎ
    강서구는 아니였지만 다른 곳에서 두끼를 먹어봤는데 사이드 메뉴도 많고 저렴한 가격에 비해
    퀄리티가 좋아서 놀란적이 있었답니다 ㅎㅎ
    다음에는 강서구에 있는 두끼를 가봐야겠어요 ㅎ

  6. 최병진 2018.06.21 22:42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양한 분식을 먹을 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맛도 좋고, 굿입니다.

  7. Favicon of https://fruitfulife.tistory.com BlogIcon 열매맺는나무 2018.07.02 21: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희 집 근처에도 두끼가 있어 딸과 둘이 가봤습니다.
    저희 먹는 양이 적어 이런데 가면 은근 손해보는 느낌이에요. ㅎㅎ
    많이 먹어야 본전생각이 나지 않는데 말이죠.

    • Favicon of https://jerome0123.tistory.com BlogIcon 제롬이네 2018.07.02 22: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아 그러셨군요. 역시 뷔페는 뽕을 빼야 제맛인데ㅎㅎ 양이 적으시면 약간 아쉽지요~ 그래서 그런지 저도 뷔페에 가면 열심히 먹는답니다 ㅎㅎ

  8. 티스토리화이팅 2018.07.03 12:1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 강서구에 있나보네요. 부산 사는 저는 아쉬울 따름. 서울가면 꼭 가봐야겠어요.
    어묵꼬치도 너무 맛있겠고, 떡볶이에 비엔나 소세지를 듬뿍넣는 사치를 저도 한번 해보고 싶네요.
    비도 오고 떡볶이 사먹어야겠어요.

  9. 임승현 2018.07.03 13: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는 직원들이 좋아해서 두끼 자주 가고있습니다.
    처음에는 뭔 떡볶이 ? 했는데 생각외로 만들어먹는 재미기 있더라구요
    직원들이 먹고싶은대로 제조해서 제가 먹고 싶은대로 먹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아주 맛있게 먹고 오는 편입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꽤 높아요~

  10. 디스 2018.07.04 0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새벽에 보니 침이 삼켜지네요.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나중에 시험도 끝나고 하면 가봐야겠어요~~

  11. Favicon of https://rosiable.tistory.com BlogIcon 로샤씨 2018.07.05 17:0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두끼는 정말 가성비가 우월하죠 ㅎㅎㅎㅎ 오랜만에 두끼가고 싶어지네요!

 

오늘 소개할 맛집은

지하철 9호선 마곡나루역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앙키친!

en kitchen

 

마곡나루역에 연결 된 보타닉 푸르지오시티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가게가 아담하고 소박하니 예쁩니다.

 

 

홈메이드 가정식요리

그리고 술

 

 

앙키친 메뉴판

런치 메뉴랑 다이닝메뉴가 따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요일별 메뉴와 10인분 한정메뉴가 있으니 참고 해야할듯!

 

 

파스텔톤~

보온 물통 색감이 예쁘네요 ㅎㅎ

 



 

닭안심구이와 폰즈소스 정식

 

 

캬베츠롤 토마토소스

저는 캬베츠롤을 먹었는데요.

 

고기를 양배추로 돌돌말아서~

토마토소스에 풍덩~

 

 

일단~ 비주얼로 먹어주고~

맛도 굿굿!

진짜 맛있는 캬베츠롤!

 

 

순삭이네요 ㅎㅎ

전부다 싹싹 비웠네요~

맛집 인정!

 

 

 

내부가 넓지는 않아도

아담하고 깔끔합니다.

 

 

월요일 휴무!

1. 런치타임 11:30 - 15:00 예약X (마지막 주문시간 - 14:30)

2. 다이닝타임 17:00 - 21:00 예약O (마지막 주문시간 - 20:30)

 

오늘은 회사에서 점심먹으러 방문했는데~

다음엔 와이프와 우리 예쁜 딸하고 같이 저녁먹으러

재방문해야겠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invitetour.tistory.com BlogIcon 휴식같은 친구 2018.05.24 14: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어보이는데요.
    일본음식이지만 우리 입맛에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2. Favicon of https://raonyss.tistory.com BlogIcon 라오니스 2018.05.25 06:0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분위기가 아담하면서도 따스함이 보입니다 ...
    좋은 사람과 다정하게 한끼 식사하기에 좋겠습니다 ..

  3. Favicon of https://krtiptiptip.tistory.com BlogIcon 줌마토깽 2018.05.25 15: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게내부가
    참정갈하고 아담하네요
    음식도맛있다고하시니
    한번가보고싶네요

 

매일 점심때 무엇을 먹을까

회사 동네 탐방~

이제 슬슬 DB가 만들어지긴 했지만

 

오늘도 새로운 맛집을 찾아서 나선다 ㅎㅎ

 

그러다가 발견한 발산 마곡 일본 라멘 맛집

다이몬키친

 

가게가 아담하다~

 

일본 라멘~

오랜만에 먹는다 ㅎㅎ

 

 

주메뉴는 라멘과 돈부리

가격이 7천원에서 8~9천원대로 참 착하다!



 

무엇보다 런치타임 (11:00~14:30)에는

미니 덮밥이 50% 세일!!!

1,500원 좋아!

 

테이블이 많은 편은 아니라서,

식사 시간때는 웨이팅이 좀 있을 수 있다.

 

 

우리 먹는 동안에도 두팀이나 밖에서 기다리는 듯~!

 

 

귀여운 테이블 메뉴판~

직접 그렸네 ㅎㅎ

 

메인 메뉴로~

돈코츠 라멘을 시켰다.

음~ 스멜~ 비쥬얼도 좋다 ㅎㅎ



 

 

런치 타임 50% 할인받은 미니 덮밥

규동 소고기 덮밥이다.

 

세트로 해서 8500원 너무나 착한 가격 ㅎㅎ

담백 깔끔하고! 라멘도 맛있고~ 만족스럽다.

자주 와야지~!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kliene.tistory.com BlogIcon 끌리네 2018.05.27 1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발산역 예전에 스시로 때문에 자주 갔었는데 반갑네요

    라면 땡기는 날에 한 번 가봐야겠어요 좋은 맛집 공유 감사합니다^^

  2. 동화네 2018.06.08 02: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렴하게 마음편히 먹을 수 있어 좋은거 같아요ㅋㅋㅋ
    쉬는날에 친구랑 얼른 가야겠어요 ㅎㅎ

  3. 신지수 2018.07.03 13:5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서울 올라가게 되면 한 번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0+

 

 

 

 '환갑을 축하드립니다'- 환갑 잔치 추천 맛집 백제원

 

 

 

지난주에 아빠 환갑 생신이어서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백제원에 다녀왔습니다~

 

 

 

 

백제원은 고기가 나오는 코스 한정식 집인데~

어느 곳으로 예약할까 계속 찾다가 음식도 맛있고,

후기도 나름 괜찮고 무엇보다 고기를 먹을 수 있어서 선택했는데

정말 괜찮았네요 ㅎㅎ

 

 

 

 

백제원 입구 로비에 예약판에 빽빽하게 예약이 꽉차있었습니다

 

백제원에서는 상견례, 환갑, 돌잔치 등을 가족단위 식사를 많이 한다고 하더라구요~

 

 

 

 

몇일전에 주문해놓은 떡 케익입니다 ㅎ

예쁘네요!

위에 꽂모양은 팥 앙금이라서 달달하니 맛있어요~

 

 

 

 

단체 기념사진을 찍고~^^

 

 

 

 

백제원에서 서비스로 준비해주신 샴페인으로 건배!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선물 증정식! ㅎㅎ

 

 

 

 

올 가을에 해외여행 다녀오시라고~

3박4일 중국여행 상품권 증정 ㅎㅎ

아직 예매나 티켓팅을 한게 아니기때문에

형네식구가 핸드메이드로 세상에 하나뿐인 여행상품권을 예쁘게 만들었네요 ㅋ

 

참고로, 여행사는 콘&스타여행사

콘이는 다음달에 태어나는 형네 아기 옥수수태명, 스타는 우리 별이태명 ㅎㅎㅎ

 

 

 

 

 

그리고 내가 준비한 '우리가족 추억 속으로 여행' 동영상!

옛날 사진부터 지금까지 찍었던, 소소한 사진들을 모아서 BGM을 깔고 동영상으로 만들었더니~

너무나 좋아하셨어요 ㅎㅎ

 

 

 형수님께서 우리 별이~ 옷까지 선물로 챙겨주셨어요!

너무 깜찍 ㅎㅎ

 

이런저런 준비했던~ 축하 행사가 끝나고

이제 본격적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코스로 이것저것 참 많이 나오는데 정말 정갈하고, 맛도 좋습니다.

 

 

 

 

 

먹음직 스럽죠~ ㅎㅎ

금가루가 올려진 육사시미가 입안에서 살살 녹습니다

 

 

 

 

그리고 와우~~ 1년근 산양삼도 한뿌리씩 나오더라구요 ㅎㅎ

 

제대로 몸보신 하네요~!

 

 

 

 

살아서 꿈틀대는 낚지!

 

 

 

 

연포탕입니다.

 

국물이 칼칼하고 담백하니~ 너무 맛있어요

 

 

여러가지 계속 나오는 코스요리가 너무 많아서 뭐가 뭔지...

먹느라 정신이 없어요 ㅎㅎ

 

 

 

 

배부르게 먹고, 이제는 메인인 고기 먹을 차례!

 

숯불이 준비 됩니다.

 

 

 

 

그리고 잘 익어가는 한우 모듬스페셜~

 

정말 부드럽고 맛있어요 ㅠㅠ

 

 

 

고기를 다 먹고 나면~ 이제 식사가 준비되는데요~

 

우리는 된장국에 흰쌀밥인데, 오늘 환갑 생신이신 아빠는 특별히!

 

임금님 수랏상에 사용됐다던 놋그릇에 미역국을 준비해주셨어요~ ㅎㅎ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백제원

환갑 생신잔치, 상견례, 돌잔치 등등

가족 식사 장소로 강추합니다!

 

TIP) 예약할때, 생신이라고 미리 말하면 축하현수막과 미역국, 샴페인을 서비스로 준비해줍니다!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sm2038.tistory.com BlogIcon 썽망 2015.07.13 10: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코스요리들이 하나같이 완전 대박이네요~~~!!ㅋㅋㅋㅋ부러워용

 

 

 

 

연남동 맛집 - 지글지글 돼지 요릿집 윤씨그릴방

 

 

 

 

지난 주말에~ 별이 만나고,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 갔다가~

집에 오는길에 들른 옆동네 연남동!

 

와이프가 친구들과 같이 갔다가 너무 맛있다고해서

또 가고싶다고하여 다시 갔네요 ㅎㅎ

 

 

 

 

 

상호명이 재미있네요~

 

지글지글 돼지 요릿집 윤씨그릴방 ㅎㅎ

 

돼지 삼겹살 바베큐를 주메뉴로 파는 곳입니다

 

 

 

 

요즘 연남동, 연희동이 핫플레이스로 새롭게 떠오르고 있어서 그런지

동네에 사람들도 많고, 대기가 많더라구요!

 

 

 

 

이렇게 문앞에 대기명단 종이에 이름이랑 연락처를 적어놓으면,

자리를 비워도 순서대로 전화로 연락을 줍니다~

 

동진시장 구경가거나 근처에서 돌아다니다가 연락오면 가도 될 것 같네요

 

 

 

 

 

간판도 재밌고 독특하게 만들어놨습니다~

 

 

 

 

돼지가 달려있네요 ㅋ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만석입니다 ㅎ

내부는 생각보다 좀 작았는데

날씨가 너무 덥고, 테이블마다 버너를 켜놓고 있어서 그런지 좀 더웠네요~

 

 

 

 

메뉴판입니다.

 

주로 세트메뉴를 많이 먹더라구요~

세트메뉴는 사이드메뉴를 고를수 있어요

 



 

 

 

그래서 저희도 2인세트로 주문!

 

 

 

 

먼저 초벌된 삽겹살 바베큐가 나오구요~

 

 

 

 

사이드메뉴로는

 

'마더쉽 뚝배기 흑된장밥'!

 

 

 

 

그리고 '머쉬룸 투움바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흑된장밥은 그냥 그랬는데, 파스타는 특색있고 나름 괜찮았네요 ㅎㅎ

 

 

 

 

테이블 세팅 완료~~

 

 

 

지글지글~ 노릇노릇 잘 익었네요 ㅎㅎ

삼겹살 바베큐가 흔히 먹는 구이랑은 또 식감도 다르고, 맛도 괜찮았네요!

 

 

그치만 아쉬웠던 부분은, 내부가 좀 덥고 무엇보다 알바(?) 직원들 서비스 친절도가 너무 별로였네요~

 

불러도 대답없고, 물티슈 달라고 두번이나 요청해서 받았는데

오히려 제가 '감사합니다' 인사해도

 

버너에 가스가 다 떨어져서 가스 교환 해달라고 요청해서 교환 받았는데 

또 제가 '감사합니다' 인사해도 

 

무표정 무대응 무대답 어찌나 민망하던지... '난 지금 누구랑 대화하는거니?!'

정말~ 기분이 나쁘더라구요.

직원들보다 제가 더 친절하네요 ㅋ

 

아무리 맛있는 맛집이라도... 재방문은 안할 것 같네요 ㅎㅎ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zomzom.tistory.com BlogIcon 좀좀이 2015.07.01 09: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직원들 서비스가 별로라니 가보기 망설여지네요. 아무리 음식맛이 좋아도 직원들 태도가 불친절하면 기분만 잡치고 다시는 가고 싶지 않던데요 ㅎㅎ;;

  2. Favicon of https://sm2038.tistory.com BlogIcon 썽망 2015.07.01 10:0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완전 독특하고 음식들이 너무 맛나보여요~~!!꼭 한번 가보고 싶네요^^

  3. Favicon of https://wearable74.tistory.com BlogIcon 청춘햇살 2015.07.01 10: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음식들은 맛있어보이는데 ㅠ.ㅠ
    아무리 맛집이라 하더라도 불친절하면 다시는 가고싶지않게되죵 ㅠㅠ

  4. Favicon of https://eighty4.tistory.com BlogIcon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 2015.07.01 22: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웅 돼지고기 노릇노릇한 표면이 이시간에 저를 고통스럽게 하는군요 ㅠㅠ

  5. Favicon of https://soqueen.tistory.com BlogIcon 행복한 하루되세요~!! 2015.07.03 18: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삼겹살과 파스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니 특이하네요.ㅋ 사진보니 저도 슬슬 배가 고파지네요

 

 

 

 

행주산성 나루터 국수카페

 

주말 일요일~

간만에 여유를 즐기는 일요일 ㅎㅎ

너무 좋네요 ㅋ

 

와이프가 갑자기 국수가 먹고싶다고~

바람 쐬러 가자고 하여 가까운곳으로 찾다가 간 행주산성 나루터 국수카페

 

 

 

 

 

 

요즘 자전거 라이딩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여기도 자전거 주차장이 잘 되어있어서 그런지, 지나가다 많이들 들르고 하더라구요

 

 

 

 

내부는 넓직하고 카페 컨셉으로 깔끔하고 밝은 분위기

마음에 드네요 ㅎㅎ

 

 

 

 

 

뒤쪽에는 인공폭포가 있어서~ 보기만해도 진짜 시원시원해지는 기분입니다^^

 

 

 

 

판매 메뉴는 주류, 안주, 간단한 식사 그리고 메뉴판 뒤쪽으로 돌려보면



 

커피와 각종 음료들도 있어요 ㅎㅎ

 

 

 

 

밑반찬이 먼저 나오구요~

 

 

 

 

국수가 나왔습니다!

그릇이 엄청 크네요ㅋ

 

 

 

 

잔치국수

 

 

 

 

비빔국수

 

 

 

 

숯불고기

 

 

세트메뉴인 고쌈(국수+숯불고기)로 시켰네요~

 

후루룩 한그릇 먹고~

 

 

 

테라스 구석 끝쪽에 보니까, 수많은 연예인들의 싸인이 있네요!

 

 

 

 

가까운 행주산성에서~

여유롭게 국수먹고, 드라이브를 하며 주말을 즐기고 왔네요^^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eighty4.tistory.com BlogIcon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 2015.06.23 09: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양은 푸짐해보이네요ㅋㅋ

  2. Favicon of https://momox-p.tistory.com BlogIcon momo__ 2015.06.24 01:1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푸짐하고 분위기도 좋은데...... 맛있으면 더 좋은 곳이네요..ㅎㅎ 아쉬워라

  3. Favicon of https://jmiru.tistory.com BlogIcon J미루 2015.06.24 11:3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경치도 좋고 국수가 더 맛나겠어요.^^
    갑자기 국수가 먹고싶어지네요~~~

  4. Favicon of https://sm2038.tistory.com BlogIcon 썽망 2015.06.25 10: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면요리를 엄청좋아하는데~분위기도좋고 가격도 괜찬구~!!꼭 한번 가볼만 하네요^^

 

 

 

 

 

뜨거워야 청춘이다

청 춘 불 뽕

 

 

 

경석이형이 놀러와서 같이 점심먹으러~ 간곳은,

남가좌동 명지대학교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청춘불뽕!

 

 

 

 

 

입구가

골목속에 숨어있으니, 잘 찾아야 합니다 ㅎㅎ

 

 

 

 

청춘불뽕은 여러 종류의 짬뽕과 떡볶이 피자 등~

퓨전메뉴입니다

 



역시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니 참 착해요! ㅋ

그렇다고 맛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경기도오산!!!! ㅎㅎㅎ

 

 

 

 

감히! 쫙~~

 

 

 

 

드르와 드르와~

 

벽에 재미난 그림들도 있어요 ㅋ

 

저희는

짬뽕2 + 피자 + 음료 = 청춘세트 A를 주문했습니다

 

짬뽕과 피자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데~ 짬뽕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허니갈릭피자가 나왔네요~

 

 

 

 

마늘향과 달달한 꿀의 조합

갈릭소스를 찍어먹으면 완전 맛나요!

 

 

 

 

이어서

짬뽕이 나왔네요~

소고기뽕

 

진한 육수와 소고기가 잘 어울어진 짬뽕입니다~

 

 

 

 

기대되는 크림뽕!

고소한 크림이~ 크림파스타가 생각나게 하는 맛인데~ 느끼하지않고 담백하며 약간 매콤하기도 합니다

 

면발도 굵고 양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둘이서 정말 배불리~ 먹었네요

피자는 3조각이남아서 포장해서 가져왔네요

 

피자도 먹고싶고, 크림파스타도 먹고싶고, 짬뽕도 먹고싶을 땐!

 

뜨거워야 청춘이다 청춘불뽕 강추!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iilgijang.tistory.com BlogIcon 바로서자 2015.06.17 07:2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간판 보고 짬뽕생각했는데. 피자 나와서 잘못봤나 싶었네여.
    짬뽕이 매운거 특화인줄 알았는데, 그것말고도 좀더 다양한 맛을
    느낄수가 있나 보네요.

 

 

간만에 별일없는 여유로운 주말 오전에~

아빠가 임산부인 와이프 몸보신 시켜주신다고 장어구이 먹으러 가자하셔서 ㅎㅎ

그래서 점심먹으러 광명 범안사거리에 위치한 밤일마을 풍천한방장어 참숯구이 집으로 고고!

 

 

 

 

 

국내산 민물장어만 취급하는 광명 하안동 밤일마을 풍천한방장어 참숯구이!

건물도 크고, 주차장도 넓어서 한적하니 너무 좋습니다~

물론 장어구이 가격도 너무 저렴하고 착하네요 ㅎㅎ

 

 

 

 

식당 내부도 넓직하고 깔끔합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국내산 민물장어가 수조속에서 꿈틀꿈틀~

주문과 동시에 바로 잡아서 해주니 완전 신선합니다.

 

 

 

 

오오~ 장어가 나왔어요 ㅋ

바로 잡아서 그런지 숯불위에서 꼬리가 꿈틀꿈틀 막 움직이더라구요 ㄷㄷㄷ

 

 

 

 

참숯에서

노릇노릇 잘 구워지고 있는 장어~

 

 

 

 

요거는 집에 포장해갈라고~ 따로 주문해서 옆 테이블에서 구워지고 있는 장어입니다 ㅎㅎ

 

 

 

 

종업원 아주머니께서 잘 구워주셔서 가지런히 예쁘게 장어를 놓아주셨네요~ ㅎㅎ

 

 

 

 

서비스로는 장어추어탕이 같이 나옵니다~ 요게 진짜 별미~

들깨가루를 달라고 해서 넣어먹었더니 완전 대박맛나요! ㅋ

 

 

 

 

장어 소금구이도 맛나지만, 저는 양념구이가 더 좋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양념소스를 달라고 해서~ 샥샥~ 발라서 한번 더 구워서~ 먹었네요.

 

 

 

 

완전 진수성찬이죠?!

우리아기 별이가 뱃속에서 좋아라하겠어요 ㅎㅎ

 

 

 

 

이렇게 깻잎쌈에 생강을 넣고, 마늘 넣고 부추넣고~ 장어양념구이를 넣어서~

입속으로 싸-악~

 

정말 엄청 배부르게 먹었네요!

너무 행복합니다 ㅎ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장어도 신선하고 살도 탱탱한게~ 여기 완전 맛집으로 인정인정!ㅋ

별이 덕분에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참, 장어와 안맞는 음식!

복숭아, 은행

 

장어는 복숭아가 상극이라 드신 후 복숭아로 입가심을 피해주세요

복숭아는 신맛을 내는 유기산이 장을 자극해 장어의 지방이 소화되는 것을

방해해 설사를 유발합니다.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s://likecoke.tistory.com BlogIcon Gilee 2015.06.15 11: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어 원래 못 먹는데 이건 먹을 수 있겠네요 ㅋㅋ 츄릅!

  2. Favicon of https://blanchepoupe.tistory.com BlogIcon L.BL 2015.06.15 1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더워서 입맛이 없을 때 먹으러 가면 딱 좋겠네요~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여요 :)

  3. Favicon of https://iilgijang.tistory.com BlogIcon 바로서자 2015.06.16 01: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광명시 근처에 있어서 나중에 가보기 좋겠네요.
    보기만 해도 힘이 솟는거 같네요^^;

  4. Favicon of https://eighty4.tistory.com BlogIcon 운동하는직장인 에이티포 2015.06.24 12:3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어가 삼겹살같이 잘 구워졌네요.ㅋㅋㅋㅋ

 

주말에 형네집에 놀러갔다가 동네에 아주 맛있다는 즉석 떡볶이 집이 있다고해서

먹으러 방문~ 했다가....-_-a

 

타이밍이 안맞았나, 문을 안열었다 ㅎㅎ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집에서 동네 배달책자를 보고 즉석떡볶이 배달!

   

 

 

 

 

즉석떡볶이 도착

 

 

 

 

포장을 풀어보니,

 

떡볶이

오뎅

소시지

쫄면

양파

당근

라면

소스

삶은계란

만두

단무지

육수

 

이렇게 들어있다 ㅋ

 

 

 

 

큰 냄비를 꺼내서~ 투하!

 

 

 

 

각종 채소도 넣고,

 

 

 

 

육수를 붓고, 고추장 소스도 넣고~

 

 

 

 

라면과 삶은계란도 넣고~

라면은 부족한것 같아서 집에 있는것을 더 넣었다 ㅎㅎ

 

 

 

 

팔팔 끓이기!

 

 

 

 

보글보글~

 

 

 

 

음 스멜~

 

 

 

어느 정도 다 끓였으면, 만두를 넣고 조금더 쫄이기~

 

처음에는 양이 좀 적은듯 했는데, 먹다보니~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ㅋ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5.06.10 11:0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2. 청춘예찬 2015.06.10 15: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맛있겠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