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주문 즉시 바로바로 갈아만드는 수제버거 맛집 가미당

반응형


사무실 사람들과

업무차 고양 스타필드 주변 근처에 갔다가~


맛집! 맛집! 고양 스타필드 맛집 검색하다가 찾은 

수제버거 집 

가미당을 소개해드립니다!



佳味堂

아름다울 가

맛 미

집 당


한자로 되어 있길래 뜻을 찾아보았더니

'아름다운 맛집' 가미당이네요 ㅎㅎ



요기가 입구인데 포토존이라고 하네요.



주문 즉시 바로바로~ 고기를 갈아서 만드신다고 합니다.

피자도 수제! 



입장



오~ 실내 인테리어가 완전 내스타일!


오전 11시

브런치 먹기 딱 좋은 시간입니다 ㅎㅎ



드라이 플라워

색이 너무 예쁘네요~



인테리어 배경이 조선 근현대식 쯤으로 보이는데

옛날 전화기도 있고, 오래 된 선풍기~


제가 정말 어릴 때, 초등아니고 국민학교때 쓰던 물건들이네요 ㅎㅎ



메뉴판입니다.

브런치 세트도 있구요~

수제버거 세트 

피자, 커피, 비프샐러드, 퀘사디아 등등 있습니다.




주문 즉시~ 바로바로 만드는 집 치고는 가격이 착하네요!



정말 오랜만에 보는 다이얼 전화기

저는 어릴 때 실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커피가 나왔습니당~

셀프~ 셀프~



저는 시원한~ 아이스커피~!

더운데 저 뜨뜻한 커피는.... 누구...꺼?

네 취향 인정해줍시다 ㅎㅎ



수제 버거도 나왔습니다!

오 비주얼 최고!



베이컨 란체로 버거입니다.



뒤쪽에 있는 버거는

클래식 버거세트입니다.




버거 번도 직접 구우신다고 하네요~

얼른 맛을 봐야겠죠?!



바쁜 손놀림 ㅋㅋ



패티~ 살아있네~

주문 즉시 소고기를 갈아서 바로 구워주시니까 

너무나 맛있습니다.



12시쯤 점심시간이 되니까~

테이블이 꽉꽉 차더라구요.


다음엔 피자, 스테이크와 샐러드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수제라고 해서 그런지 믿음이 가네요!



계산하고 나올 때, 스탬프 쿠폰도 주셨는데~

디자인이 재밌습니다 ㅎㅎ




다음엔 와이프랑 애기랑 함께 

 고양 스타필드 갈 때 한번 또 다시 들려봐야겠습니다.


이상,

숨어있는 고양 삼송동 수제버거 맛집!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