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15 The SHOW

 

 

 

 

 

 

 

PSVITA 리모트 플레이

 

트리플플레이 삼중살 영상

 

 

 

 

 

 

 

밖에서는 비타로 틈츰히 더쇼15를 즐기고 있지만,

가끔 이렇게 리모트 플레이로 PS4에 연결해서 즐기는 MLB15 The SHOW ㅋ

생각보다 연결도 잘되고 렉도 없고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ㅎㅎ

 

 

 

주로 RTTS,

Road To The Show 모드를 하는데~ Los Angeles Angels of Anaheim 에서 유격수와 3루수로 뛰고있다.

 

오늘 재미난 플레이가 나와서 하이라이트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다.

이 동영상은 트리플플레이, 삼중살 ㅎㅎ

 

상황은 2사 주자 1,2루

내가 2루에 있는데

타자가 더블플레이 병살을 쳤는데, 스피드 능력치가 99 만땅인 내가 혹시나해서 2루에서 3루를 돌아서 냅다 홈으로 달려봤더니

아웃 ㅠㅠ

 

아쉽다 ㅋㅋ

리액션도 겁나게 아쉬워한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경기는 이겼다 ㅎㅎ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취미 활동으로 가끔 시간날때마다 틈틈히 PS4 게임을 하는데요.

스포츠게임을 좋아합니다 ㅎㅎ

 

보여중인 스포츠게임 타이틀은

 

MLB15 The SHOW

Madden NFL15

NHL15

FIFA15  

NBA2K 14

 

등등  축구,야구,농구는 물론이고 미식축구에 아이스하키까지 ㅎㅎㅎ

너무 재미나요~

시즌경기를 하기도하고, 저의 분신선수를 만들어서 대리만족을 느끼기도 합니다 ㅋ

 

그중에서도 요즘 제일 즐겨하고있는 게임은 야구와 축구 ㅋ

MLB15 The SHOW는 현재 LA에인절스에서 뛰고 있고,

FIFA15는 EPL 크리스탈팰리스에서 뛰고있네요 ㅎㅎ

 

 

 

 

요렇게

더쇼를 우리집 메인 스타디움인
거실 한복판에서 똻!!! 하면 엄청나게 재밌습니다!!!

 

하지만,
55인치 tv를 차지하고 쇼파에 누워서 잼나게~
더쇼를 즐기고 있었지만....



와이프느님께서.. tv를 보셔야 한다며...
너님의 방으로 가서 하라! 명을 하시어~


 

 

 

 

 

 

이렇게 좁디좁은 제방 연습구장으로 쫒겨나...
작은 23인치 pc모니터에 연결해서 하고있네요 ㅎㅎ
플스를 계속 옮기기 귀차나서 계속 눌러앉아버렸네요ㅠ

조만간 꼭 큰 전용tv 하나 장만하고 싶네요~^^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드디어!!

어제 2015.03.31
기다리고 기다리던~
MLB15 the Show 10주년에디션 도착ㅋ

 

 

 

 

 

 

 

 

 

택배박스가 두개인 이유는~
PS4
PSVITA
두개 다 주문 ㅋㅋㅋㅋㅋㅋㅋ



개봉

 

 

 


PS4 MLB15 the Show

 

 

 

 

 


PSVITA MLB15 the Show

 

플스4용
구성품은
- 스틸북 케이스
- 약 14만원 상당의 DLC 
(Stub 12,000장 / 15가지 보너스 아이템팩 / 30개 팀 다이내믹 테마 / MLB 15 다이내믹 테마) 

비타용에는 초회한정  Stub 12,000장
PSN 5000원권 쿠폰들어있음ㅋ


>

 

 

 

 

 


PLAY !!
메인모델은  LA다저스 푸이그ㅋ

 

 

 

 

 

 

그러나
내가 좋아하는 팀은~
토론토 블루제이스

 

 

 

더쇼14에 이어서

더쇼15도 빠져봅시다! ㅎㅎ

 

 

<이 게시물은 본인의 이전 블로그인 네이버블로그에서 그대로 가져온 포스팅 을 알려드립니다.>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Posted by 제롬이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