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MLB15 The SHOW

MLB15 The SHOW PSVITA 리모트 플레이 트리플플레이 삼중살 영상

반응형

 

MLB15 The SHOW

 

 

 

 

 

 

 

PSVITA 리모트 플레이

 

트리플플레이 삼중살 영상

 

 

 

 

 

 

 

밖에서는 비타로 틈츰히 더쇼15를 즐기고 있지만,

가끔 이렇게 리모트 플레이로 PS4에 연결해서 즐기는 MLB15 The SHOW ㅋ

생각보다 연결도 잘되고 렉도 없고 쾌적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ㅎㅎ

 

 

 

주로 RTTS,

Road To The Show 모드를 하는데~ Los Angeles Angels of Anaheim 에서 유격수와 3루수로 뛰고있다.

 

오늘 재미난 플레이가 나와서 하이라이트 장면을 동영상으로 찍어보았다.

이 동영상은 트리플플레이, 삼중살 ㅎㅎ

 

상황은 2사 주자 1,2루

내가 2루에 있는데

타자가 더블플레이 병살을 쳤는데, 스피드 능력치가 99 만땅인 내가 혹시나해서 2루에서 3루를 돌아서 냅다 홈으로 달려봤더니

아웃 ㅠㅠ

 

아쉽다 ㅋㅋ

리액션도 겁나게 아쉬워한다 ㅋㅋㅋㅋㅋ

 

그래도 경기는 이겼다 ㅎㅎ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