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15 청계천 연등축제 - 서울 가볼만한곳 & 서울 나들이

반응형

 

2015 청계천 연등축제 - 서울 가볼만한곳 & 서울 나들이

 

 

내일, 초파일~ 

2015년 5월 25일 (음력 4월 8일) 부처님오신날 입니다.

 

청계천에서 연등축제를 한다고 해서 엊그제 구경갔다왔네요^^

 

 

 

 

 

청계천위에 띄워진 크고 예쁜 연등들~

 

 

 

 

 

낮에는 더웠지만, 저녁에는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불어서

청계천에 앉아서 연등도 구경하고, 통기타 공연소리에 즐거운 저녁입니다 ㅎㅎ

 

 

 

 

물속에 비친 연등불빛이 아름다워 보이네요 ㅋ



 

 

 

 

 

 

합장하는 연등

 

 

 

 

저녁 7시30분부터 연등에 점등이 된다고 하네요~

 

 

 

 

2015 청계천 연등축제는  5월 26일, 부처님오신날 다음날까지 진행된다고 하니까~

근처지나가다 들러서 잠깐 쉬었다가도 좋을 것 같네요^^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