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드디어 공개!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1,000대 한정판

반응형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

 

 

 

 

 

 

 

 

 

 

 

 

 

 

 

 

오늘 삼성전자 갤럭시S6 엣지 아이언맨 에디션이

1차 예약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아이언맨과 갤럭시S6 엣지,

참 잘 어울리네요ㅎㅎ

 

아이언맨 나도 참 좋아하는데요~

판매가가 엄청 비싸네요... ㄷㄷㄷㄷㄷㄷ

 

한정수량 1,000개라고 합니다.

 

 

*이미지출처: 기립갤식

 

 

 

또 다른 히어로들과의 조합도 꽤 멋진듯 합니다

출시해달라고 반응이 폭발적이라고 하던데~




과연, 출시될 수 있을까요?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캡틴아메리카, 미국대장이 마음에 드네요^^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