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유로트럭2 운행일지- 시작

반응형

 

유로트럭시뮬레이터2

 

유로트럭 시작했습니다 ㅎㅎ

 

우선~

프로필을 만들구요!

 

 

 

회사이름은 JEROME COMPANY

 

 

 

제어장치로 휠 컨트롤러를 선택!

 

 

 

 

시작할 곳을 독일 Dortmund로 결정ㅋ

 

 

 

 

 

첫 배송을 시작합니다.

제 트럭이 아직 없어서, 회사 차량을 운전합니다.

 

첫 배송은 상당히 짧은 거리네요 ㅋ

 

 

 

 

 

내부를 살펴봅니다.

 

 

 

위쪽에는 라디오도 있구요 ㅋ

음악들으면서 가야겠네요~~


 

 

 

 

출발

 

 

 

 

출입문을 지나치자마자

 

삼거리가 나오네요~

 

 

 

 

 

좌우를 잘 살핀 뒤, 차가 안오니~ 좌회전!

 

 

 

 

1km 남았네요

거의 도착했습니다

 

 

 

 

좁은 코너링을 조심히...

우측 사이드미러를 보니 턱에 살짝 닿긴했는데

괜찮습니다 ㅎㅎ

 

 

 

 

좌회전도 조심조심~

차가 기니까 좁은 도로 돌기가 힘드네요 ㅋ

 

 

 

배송지까지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ㅋ

 

 

 

 

주차는 자동 주차로~ 뿅! ㅋ

 

 

 

 

작업 완료

 

주행거리 : 2km

걸린시각 :18분

소비연료 : 3.2리터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