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원피스 피규어 싸우전드 써니호 프라모델 조립

반응형

 

6개월에 한번씩 가끔 하는 취미

프라모델 조립 ㅋ

 

2월쯤에~ 신도림 디큐브시티에 갔다가

테크노마트쪽에 엄청 큰 프라모델 피규어샵이 있어서 와이프가 사줬다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배

 

싸우전드써니호

바로 옆에는 고잉메리호 ㅋ

 

 

 

 

구입

 

 

 

 

 

집에 오자마자 개봉.

 

그리고 조립 시작!

 

 

 

 

그렇다.

나는 전용니퍼와 접착제까지 있다 ㅎㅎㅎ

 

 

 

 

어느정도 완성되어가고 있는 모습.

 

 

 

 

드디어

완성.

금방하겠지?~ 하면서 했는데....



5시간이나 걸렸다...-_-

생각보다 은근 디테일하다 ㅋ

 

 

 

 

 

책장에 진열.

아니야 아니야 이 자리가 아니야

 

 

 

 

 

책상에 진열.

흠.. 여기도 아니야

 

 

 

 

 

그러다가

PS4 위에 두었더니 굿굿

자리를 찾았다!

이제 플스4 원피스 해적무쌍3를 구입해서 하면 되는거다 ㅎㅎ

 

 

 

 

 

요거슨,

막대밀기뽑기로 뽑은 루피와 쵸파 ㅋ

 

다음 6개월뒤엔,

작년에 사둔 타이타닉 1/400 프라모델을 조립해야겠다!

 

 

 

 

신도림 테크노마트 조이하비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