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FIFA15

PS4 FIFA15 커리어모드 크리스탈 팰리스 - EPL 13라운드 아스날 원정 경기

반응형

 

 

 

PS4 FIFA15 커리어모드 크리스탈 팰리스 - EPL 13라운드 아스날 원정 경기

 

 

 

 

 

PS4 FIFA15 커리어모드

 

English Premier League 크리스탈팰리스에서 최전방 공격수로 두번째 시즌을 보내고 있는 중 입니다 ㅎ

 

오늘 경기는 EPL 13라운드 아스날 원정 경기!

 

 

 

 

 

결과는 0-1 크리스탈 팰리스 승리!

 

전후반 내내 끌려다니다가 역습찬스를 간신히 살려서~

후반 66분에 제가 한골 넣었네요 ㅎㅎ

 

 

 

 

▲ FIFA15

아스날 vs 크리스탈 팰리스 골 영상

 

 

그리고나서 1골을 지키기위해~

수비를 열심히 했네요 ㅋ

 

 

 

 

경기 평점 7.0

골 1

슈팅 On 3 / Off 1  총 4개

 

 

 

 

현재 저는 리그 5골로 득점순위 5위

QPR의 오스틴이 8골로 득점 1위를 달리고 있네요 ㅋ

 

 

 

 

결승골을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Man of Match 는 엄청난 슈퍼세이브를 하며 골문을 지킨 우리 키퍼가 차지했네요 ㅎㅎ



 

무려 평점 9.1

 

 

 

 

크리스탈 팰리스

우리팀 키퍼가 현재 클린시트 8경기로 무실점경기 1등이네요

역시~ 뛰어난 선방쇼ㅋ

 

 

 


현재 크리스탈 팰리스 EPL 리그 순위는 6위!

5위 진입이 멀지 않았네요~~ 챔피언스리그 출전권 확보에~ 한걸음 한걸음 전진 중! ㅋ

 

 

 

 

경기 일정을 보아하니, 다음 경기는 맨유입니다.

 

강팀들과의 경기가 계속 있네요 ㄷㄷㄷ

 

 

 

 

12월

다음달에는 컵대회 준준결승전 아스날이 또 기다리고 있네요

 

 

 

 

그리고나서 1월에는 겨울이적 시장!

크리스탈 팰리스에서 두번째시즌 중인데, 나름 빅매치에서 활약을 해왔으니

빅클럽 오퍼를 기대해 봅니다 ㅎㅎㅎ

 

 

 

 

PS4 FIFA15

EPL 13라운드 아스날 vs 크리스탈 팰리스 하이라이트 동영상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