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나들이

반응형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나들이

 

 

토요일에 별이보러~ 산부인과에 갔다가

오전내에 마치고, 바람 쐬러 어딜갈까 하다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방문!

 

서울에서 가까우니 너무 좋네요 ㅎㅎ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아이들이 물속에서 물놀이도 하고~ 재밌게 놀고있네요 ㅋ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오픈 100일 기념 스페셜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사은행사 기간은 6/19(금) ~ 28(일)

 

 

 

 

JEROME DREYFUSS

제롬 드레이퓌스

 

제 영어이름이자 닉네임인 JEROME 하고 같은 브랜드명이 있길래

반가워서 찍어봤네요 ㅎㅎ

 

 

 

 

 

전에 오픈초기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너무 많다고 들었었는데,

아직은 메르스 영향때문에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 않아서 무척 여유로웠네요~

 

 

 

 

 

가족단위 방문객들이 많은데, 아이들이 분수대 속에서 시원하게 놀고있는 모습이~

 



 

너무 시원해 보입니다 ㅋ

 

 

 

 

구경하면서

지나가다가 레고샵을 들어갔어요!

 

 

 

 

요거 레고 머리통 수납함 귀여워서 사고싶었는데~

와이프님의 반대로... 구매 실패

세일할때 사야하는데! ㅠ

 

 

 

 

음료꽂이도 레고블럭으로 센스있게 ㅎㅎ

 

 

 

 

레고블럭

갖.고.싶.다.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옆에는 아라김포여객터미널도 있어서~

내려가서 강바람 쐬어도 좋을 것 같아요~ㅎㅎ

 

옷가게랑 여기저기 신나게 구경하고

이제 가려고  주차장에 내려갔는데~

 

어느 방향으로 올라온지 생각이 안나서~

내 차량위치 확인 서비스 이용!

 

 

 

 

나의 애마 굿모닝을 찾아라!

 

제 차량번호를 입력하니~

두대가 나오네요 ㅎㅎ

 

 

 

 

근데 읭?

사진을 자세히 보니~

와이프 모습이 CCTV에 같이 찍혔어요 ㅎㅎ

요거요거~ 무섭네요 ㅋ

 

 

 

 

차량위치를 확인하고, 나의 애마 굿모닝이 주차되어 있는 위치로 고고!

정말 편리하네요^^

 

주차 비용은 아직(?)은 무료라서 부담없이 가볍게 윈도우쇼핑만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