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올 여름 여행 휴가 필수품 #000000 호텔 어메니티 세트

반응형



올 여름 여행 휴가 필수품!

호텔 어메니티 세트를 소개합니다.



요 제품은~ 저희 와이프가 구매한 제품인데요.

일단 케이스가 완전 고급스럽네요~


여행용 캐리어 미니버전처럼 생긴게 마음에 듭니다.


그 막 비행기 일등석에 타면 서비스로 주던데~

부러웠는데 비슷하네요 ㅎㅎ



브랜드가 

#000000

숫자 0이 여섯개~

처음엔 이게 뭐지? 했었는데

찾아보니까 컴퓨터가 인식하는 색상코드 블랙이라고 하네요.




Hash Black

'해쉬블랙' 이라고 읽는다고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케이스도 블랙~

어메니티 세트도 블랙~

오 블랙 간지!



#000000 Room Amenity Set

구성품은 


샴푸,

바디클렌저,

바디로션,

클렌징워터


그리고

면봉3개

화장솜2개

머리끈1개



성분을 살펴보니~

전부 천연재료로 만들어져서 소량씩만 생산되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향도 화학용품 냄새가 아닌 천연으로 

자극적이지 않아서 굉장히 좋습니다. 



여행 용품으로 강추입니다.

올 여름에 휴가 갈때 챙겨가야겠네요!


그리고

케이스는 충격 보호에 좋을 것 같으니

외장하드나 보조배터리 등을 넣어두거나,

 제가 다른 용도로 써야겠습니다. 

ㅎㅎㅎ


아, 그리고 이 제품말고

대나무 칫솔 세트도 같이 샀는데 

그건 다음에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