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자동차 무선 충전 거치대 본스펙 추천

반응형




자동차 핸드폰 거치대가 고장나는 바람에~

이참에 대세인 무선충전으로 바꿔야겠다고 생각하다가


홈플러스에 갔다가 

하나 집어왔네요.


BONSPEC

본스펙


강력 추천!






본스펙 자동슬라이딩 OSUL-9 무선충전거치대


이미 유명한 제품으로 알고 있고,

무엇보다~ 홈플러스 정가에서 10,000원 할인하고 있길래 

고민없이 바로 구입 ㅎㅎ




공식 홈페이지 가격을보니 2만원이나 싸게 샀네요.!


굿굿





바로 설치 해봄!


간단합니다.


송풍구에 껴주면 됩니다.


핸드폰이 무거워서 밑으로 고개를 숙인다는 후기도 많았는데,

집게가 생각보다 단단하게 잘 잡아주네요.


참고로, 제 자동차는 쌍용 뉴코란도C 

핸드폰은 갤럭시노트8 사용중입니다.






자석 거치대로 쓰던~

신지모루 거치대


언제 다시 쓸지 몰라서

떼지 않고 그냥 남겨두었습니다.ㅎㅎ





전원을 연결하면 왼쪽 상단에 불이 들어오며,


가운데 모션센서가 폰을 꽂을 때 동작을 감지해서 자동슬라이딩 됩니다.


왼쪽 하단 센서를 살짝 터치하면 다시 열립니다.


↓맨 아래 작동 영상 참고↓




그리고 좋았던 점은~ 송풍구 거치대가 불편하거나 

장착이 어려울때는 걱정마시라~


제가 홈플러스에서 구입한 제품에는 

대시보드 젤타입 흡착 거치대도 포함되어 있네요.


굿잡!





직접 촬영한 

본스펙 자동슬라이딩 OSUL-9 무선충전거치대

작동 영상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본스펙 공식 홈페이지

아주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 빠른 구매는 요기 클릭!


https://coupa.ng/bgnAmD

 

본스펙 스마트 무선... 본스펙 스마트 무선... 본스펙 스마트 무선... 본스펙 스마트 무선... 본스펙 스마트 무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