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돈 버는 어플 - 캐시슬라이드 적립해서 치킨 사먹자

반응형

 

 

 

 

 

돈 버는 어플 - 캐시슬라이드 적립해서 치킨 사먹자

 

 

 

 

요즘 돈버는 어플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에 저는 캐시슬라이드를 이용하는데요!

 

 

 

 

첫화면에 모든 혜택을 담다.

 

 

 

 

우와~ 벌써 2만원돈이 모였네요 ㅎㅎ

 

그냥 핸드폰 첫화면에서 락해제만 했을뿐인데~

적립금이 한푼두푼 모여서 이렇게 큰돈이 됐네요 ㅎㅎ

 

 

 

 

더 쉽고 빠르게 적립하는 방법은~

 

바로적립받기를 하면 됩니다!

 

게임이나 어플들을 설치하면 바로적립을 할 수 있는데,

단가도 스크린락 해제보다 크니까 적립금을 금방 모을 수 있어요~

 

 

 

 

게임슬라이드에서 모바일게임 사전등록도 할 수 있어요~

 

 

 

 

게임 사전등록을 하게되면, 유료아이템이나 각종 아이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ㅋ

 

 

 

 

 

상점에서는 적립금을 모아서 쇼핑을 할 수 있는데요,

외식, 커피,음료, 편의점, 케익, 도넛, 생활, 기부하기 등등 다양합니다.

 

 

 

 

전에는

외식 카테고리에서 롯데리아를 구매해서 먹었었는데~

오늘은 치킨!

 

치킨이 땡기네요! ㅋ

 

아아 근데, 롯데리아 치킨말고~

다른 치킨~ 교촌이나 굽네, 네네치킨 그런 치킨을 먹고 싶은데...

 

캐시슬라이드에서는 살 수 없으니....ㅠ 



 

다른 방법을 생각한 끝에!

 

캐시아웃!

 

캐시아웃을 해야겠네요 ㅎㅎ

 

 

 

 

 

캐시아웃은 적립금을 통장으로 현금 입금을 받을 수 있어요~ ㅋ

 

 

 

 

캐시아웃 금액은 20,000원 부터 50,000원 까지 되는데,

 

 

 

 

저는 현재 적립금이 22,962원 이기때문에

20,000원을 신청했네요ㅎㅎ

 

 

 

 

이렇게 입금계좌 번호를 입력하구요~

 

 

 

캐시아웃 완료! 

약 일주일 후에 입금될 예정이라고 그러네요 ㅎㅎ

이제 오늘 저녁에 치킨 시켜먹고~ 캐시슬라이드 적립금으로 땜빵질 해야겠네요!

 

손쉽게 조금씩 조금씩

캐시슬라이드로 적립금 모아서~ 커피한잔 사 드세요^^

 

참, 가입할때 추천인 입력하면 시작과 동시에 서로 500원 추가 적립됩니다!

 

추천인 꼭 입력해 주세요^^

 

추천인 ID : jerome0123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