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리뷰

스마트폰 고속무선충전 보조배터리 로모스 프리모스5 후기

반응형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고속 무선 충전이 되는 보조 배터리

로모스 프리모스5 입니다.



패키지 포장이 깔끔하네요.

오른쪽 위에 로모스 ROMOSS 정품 인증 홀로그램이 똻!

있어야 합니다. ㅎㅎ



로모스 코리아 http://romosskorea.co.kr/


로모스는 2012년 설립된, 중국 모바일 액세서리 하이테크 브랜드로

2014년부터 글로벌 비즈니스를 통해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연간 5,000만 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모바일 기기의 보조배터리, 무선 충전 제품, 배터리 케이스,

iPhone 교체 배터리, 어댑터, 케이블, 자동차 충전기 등을 전문으로 하는 

충전 솔루션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오픈!

포장 패키지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니

참 마음에 드네요.



제품이 생각보다 상당히 얇네요.

151g 초경량으로 부담 없는 무게감입니다.

깔끔한 화이트톤 색상

제 스타일입니다ㅎㅎ





정품 인증 등록을 하라는 메시지 카드 같은데요!

포장 패키지 오른쪽 위에 있는 QR코드 밑에 있는 Scratch 부분을 

긁으면 13자리 코드가 나오는데요.

www.romoss.com/activate 

사이트에서 등록을 하면 정품 등록 완료!



구성품은 무선 보조배터리 충전기와 케이블

심플 합니다.



충전 중!



usb 포트가 2개나 있어서 여러 개 멀티 충전이 가능합니다.



케이블 선이 없이 살포시 위에 올려놓고 

간편하게 고속 무선 충전 중! 


무선 충전 지원 기기를 확인해 주세요!



외출할 때 무조건 필수품!

이젠 케이블 선 없이 간편하게 가지고 다녀야겠네요.


해당 제품은 

UAG KOREA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됐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