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PSVITA 프로야구 스피리츠 2014 중고 구매

반응형

 

 

 

PSVITA 프로야구 스피리츠 2014 중고 구매

 

 

원래 즐겨하는 야구게임으로는

 

MLB15 The SHOW 인데

플스나 비타로 13 14 15 다 즐겼는데 ㅋ

 

경석이형의 거듭된 권유에 못이기고,

스피리츠 2014 버전 중고로 구매했네요 ㅎㅎ

 

 

 

 

택배

도착

 

판매자가 케이스는 없다고해서 더 싸게 구매~

 

 

 

 

케이스가 없어서 ㅋㅋ

박스안에 프로야구 스프리츠 2014 칩만 딸랑 ㅎㅎ

 

 

 

더쇼15 버전과 함께 나란히 ㅎ

 

 

 

 

비타에 설치 완료!

 

 

 

 

보유중인 PSVITA 게임 타이틀

 

언차티드도 있습니다 ㅋ

 

 

 

 

NPB

일본프로야구



 

KBO와 MLB는 좋아해서 자주 보는데

NPB는 잘 몰라서...

 

과연 게임이 재밌을지 ㅋ

 

 

 

 

프로야구 스피리츠 2014 메인화면 입니다.

 

15버전을 살까했지만, 정발이 안된 관계로 너무 비싸고

아직 일본야구에 대해 잘 모르니~ 14부터 천천히 해보기로~

 

 

 

제일 먼저, 저의 분신선수를 만들었네요

 

이대호 선수가 활약중인 소프트뱅크 팀 선발투수로 넣었습니다 ㅎㅎ

 

그치만,, 일본어를 잘 몰라서 언어의 압박은 정말... 어렵네요 ㅠㅠ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