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출시 치킨 먹으러 가즈아!

반응형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출시 되었습니다!

바로 고고!

첫판부터 치킨 먹어주고!!
#1/100

치킨을 먹으며 기뻐하던
그 순간...

아 ㅋㅋㅋ
첫판은 원래 다 ai 라네요..
어쩐지 쉽더라ㅎㅎ

점점 티어가 오를수록 유저와 함께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판도 1등 치킨을 먹고

세번째 판에서는 유저들이 늘어났다!
막 피하고 날 쏘더라구요 ㅎㅎ

당황한 나머지 1킬 97등 사망 흙흙ㅠㅠ

네번째 판은 스쿼드를 했는데
유저들이 많더라구요!

오호  치킨!!!

이겼닭! 오늘 저녁은 치킨이닭!

 



1번님이 13킬을 해주셔서 1등을 했네요^^
저는 3킬 ㅎㅎ

배틀그라운드 pc버전도
너무나 재밌는데~

모바일 버전도 꿀잼!
이식을 너무나 잘했네요~~
굿굿

그럼 전 또 치킨을 먹으러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