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두산베어스 직관 경기 넥센전 고척 스카이돔 주차 꿀팁

반응형

 

 

오늘은 현충일 휴일을 맞아~

 

일주일전에 미리 예매를 해놓았던,

정말 오랜만에 KBO 두산베어스 야구 직관을 가기로 했습니다.

 

바로 고척 스카이돔으로 출발!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돔구장인 고척 스카이돔

 

집에 그리 멀지 않아 차로 약 15~20분만에 도착했네요!

 

오후 2시 경기라서 그런지 밖은 너무 덥고 뜨겁습니다.

 

 얼른 고척돔 경기장 안으로 들어가야겠습니다.

 

 

 

일단 주차를 하고 경기장 입구를 찾아 가는데

티켓팅 하는 줄이 엄청나게 인파가 몰려있네요.

 

역시 야구는 인기가 좋아요 ㅎㅎ

 

참, 고척 스카이돔은 주차장이 협소하여

차를 가지고 방문했을 때, 주차가 쉽지 않은데요.

 

이따가 밑에서 따로 주차 정보 꿀팁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엄마가 화장실 간 사이에~

 

부녀가 함께~ ㅎㅎ

 

다은이는 생애 두번째 야구장 직관이네요^^

아주 애기때 걷지도 못할때 데리고 왔었네요~

 



 

 

국민 의례.

 

역시 실내 돔구장이라서 그런지 덥지 않고 쾌적합니다^^

 

 

 

오늘 경기

 

두산베어스 선발 라인업

 

 

 

 

역시 야구장에 올때는 유니폼이 필수!

 

다은이는 머리띠와 응원봉!

 

우리 가족셋이 너무나 얼굴이 눈코입 똑 닮았네요 ㅋㅋㅋ

(초상권은 소중하니까 이해 부탁드립니다.)

 

 

예매를 늦게하여 거의 매진이라서 

저 멀리~ 외야석에 앉았는데~

 

챙겨간 망원경으로 다은이가 열심히 보네요.

 

 

 

 

DOOSAN BEARS

 

최강 두산 베어스!

 

 

 

고척 스카이돔 내부는 이렇게 생겼는데

교통이 복잡한 것 빼고는 정말 좋습니다.

 

경기 결과는 역시나!

 

두산 베어스의 7대3 승리!

 

 

 

 

오늘의 하이라이트는 김재환 선수의 연타석 멀티 홈런이었네요!

굿굿굿!

 

 

 

 



 

경기 관람 후~ 동네로 복귀하여

저녁으로 돈까스와 시원하게 냉면 한그릇 뚝딱!

 

다은이도 정말 재밌어하고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그리고

 

고척 스카이돔 직관 시 주차 정보 꿀팁!

 

 

넥센 히어로즈 홈페이지에서는 주차 안내를 아래와 같이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두 곳을 추천 드리는데요!

 

나는 덥고 귀찮고 가까운게 최고다!

 

첫번째, 고척 스카이돔 길 건너 바로 앞 동양미래대학교에 주차를 하세요.

 

 

저는 경기 시작 30분전에 도착하니 동양미래대학교 주차장이 만차가 되어 주차를 하지 못했는데요.

 

두번째, 바로 그 옆에 구로성심병원에 주차를 했습니다.

여기도 요금이 똑같습니다.

 

이 두곳이 가장 가까운데요.

전 오늘 주차요금이 만원 나왔네요.

 

다른 유료 주차장도 그렇게 많이 비싼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거리가 제일 가깝고 주차 요금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