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종로뷔페 맛집 : 더부페 종로점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반응형

 

 

얼마전에 경석이형과 저녁 약속이 있어서

종로에 갔다가 밥먹으러 갔던 더부페 종로점~ ㅋ

 

경석이형이 종로에 자주가는 뷔페 맛집이 있다하여~ 고고!

와이프까지 퇴근하고나서 합류ㅎㅎ

 

종로 르메이에르 종로타운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더부페 광화문점은 가격도 저렴하고 깔끔하고 음식도 다양하고

생각보다 괜찮았네요~

 

 

 

 

롤과 초밥

 

 

 

 

한쪽에서는 숯불고기를 직접 그릴위헤서 계속 굽고 있어서

따뜻하게 방금 구워진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네요!

 

 

 

 

각종 음료와 과일차도 있고~

 

 

 

 

좋아하는 초밥과 음식들을 배불리 먹고 ㅎㅎ

 

 

 

 

디저트로 커피와 케익 ㅋ

조그만한 조각케익도 있지만, 요렇게 큼지막한 케익도 있어서 좋았습니다!

 

 

분위기와 인테리어는 약간 별로였지만, 가격대비 음식종류와 맛은 인정ㅋ

먹느라 많은 사진은 못 찍었지만, 부담없이 배불히 먹고 재밌게 수다떨고 왔네요^^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