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집에서 편하게 배달해먹는 즉석떡볶이

반응형

 

주말에 형네집에 놀러갔다가 동네에 아주 맛있다는 즉석 떡볶이 집이 있다고해서

먹으러 방문~ 했다가....-_-a

 

타이밍이 안맞았나, 문을 안열었다 ㅎㅎ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집에서 동네 배달책자를 보고 즉석떡볶이 배달!

   

 

 

 

 

즉석떡볶이 도착

 

 

 

 

포장을 풀어보니,

 

떡볶이

오뎅

소시지

쫄면

양파

당근

라면

소스

삶은계란

만두

단무지

육수

 

이렇게 들어있다 ㅋ

 

 

 

 

큰 냄비를 꺼내서~ 투하!

 

 

 

 

각종 채소도 넣고,

 

 

 

 

육수를 붓고, 고추장 소스도 넣고~

 

 

 

 

라면과 삶은계란도 넣고~

라면은 부족한것 같아서 집에 있는것을 더 넣었다 ㅎㅎ

 

 

 

 

팔팔 끓이기!

 

 

 

 

보글보글~

 

 

 

 

음 스멜~

 

 

 

어느 정도 다 끓였으면, 만두를 넣고 조금더 쫄이기~

 

처음에는 양이 좀 적은듯 했는데, 먹다보니~ 4명이서 배부르게 먹었다 ㅋ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