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가좌동 명지대 맛집 - 뜨거워야 청춘이다 청춘불뽕

반응형

 

 

 

 

 

뜨거워야 청춘이다

청 춘 불 뽕

 

 

 

경석이형이 놀러와서 같이 점심먹으러~ 간곳은,

남가좌동 명지대학교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청춘불뽕!

 

 

 

 

 

입구가

골목속에 숨어있으니, 잘 찾아야 합니다 ㅎㅎ

 

 

 

 

청춘불뽕은 여러 종류의 짬뽕과 떡볶이 피자 등~

퓨전메뉴입니다

 



역시 대학가라 그런지~ 가격이 저렴하니 참 착해요! ㅋ

그렇다고 맛이 떨어진다고 생각하면 경기도오산!!!! ㅎㅎㅎ

 

 

 

 

감히! 쫙~~

 

 

 

 

드르와 드르와~

 

벽에 재미난 그림들도 있어요 ㅋ

 

저희는

짬뽕2 + 피자 + 음료 = 청춘세트 A를 주문했습니다

 

짬뽕과 피자 음료를 선택할 수 있는데~ 짬뽕에 따라 추가금이 발생합니다

 

 

 

 

허니갈릭피자가 나왔네요~

 

 

 

 

마늘향과 달달한 꿀의 조합

갈릭소스를 찍어먹으면 완전 맛나요!

 

 

 

 

이어서

짬뽕이 나왔네요~

소고기뽕

 

진한 육수와 소고기가 잘 어울어진 짬뽕입니다~

 

 

 

 

기대되는 크림뽕!

고소한 크림이~ 크림파스타가 생각나게 하는 맛인데~ 느끼하지않고 담백하며 약간 매콤하기도 합니다

 

면발도 굵고 양도 많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둘이서 정말 배불리~ 먹었네요

피자는 3조각이남아서 포장해서 가져왔네요

 

피자도 먹고싶고, 크림파스타도 먹고싶고, 짬뽕도 먹고싶을 땐!

 

뜨거워야 청춘이다 청춘불뽕 강추!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