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파주 헤이리마을 맛집 디저트 카페 - 츄로바 CHURROBAR

반응형

 

 

주말에 형네 집으로 밥먹으러 갔다가, 날씨도 좋고해서

드라이브 나들이겸 파주 헤이리 마을에 방문했네요 ㅎㅎ

 

메르스의 위험때문에 그런지 사람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네요.

 

 

도착하자마자 들른곳은 바로 헤이리 맛집 디저트 카페

츄로바!

CHURROBAR

 

 

 

 

수제 시나몬 츄러스를 파는 곳입니다~

건물이 엔틱스럽고 아주 예쁘더라구요 ㅎㅎ

 

 

 

 

츄로바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주문을 할 수 있구요~

 

 

 

 

주문을 하면, 요렇게~ 사장님께서 직접 츄러스 반죽을 뽑아서 바로 튀겨주네요

 

 

 

 

지글지글~

아주 잘 튀겨지고 있네요 ㅎㅎ

주문하자마자 바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으니 맛있네요!

 

 

 

 

 

내부에는 커피나 맥주 각종 음료와 함께 먹을 수 있게 길다란 테이블바가 있구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넓은 공간이 더 있어서~

편하게 앉아서 수다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ㅋ

 

원래 주말에는 츄러스 먹으려고 줄을 길게 선다는데~ 메르스의 영향 때문인지...

텅텅 비었네요.

 

 

 

 

짜잔~ 갓 튀겨져 나온 시나몬 츄러스

따끈따끈해서 너무 맛있어요 ㅋ

 

 

 

츄러스 크로스~

 

데이트 코스로 딱이네요!

츄로바 CHURROBAR 파주 헤이리 마을 방문 시에는 필수코스랍니다 ㅎㅎ

 

 

 

 

 

 

 

↓댓글과 공감♡ 클릭 많이 부탁드려요^^ 

 

반응형